
이번 제품은 지난 8월 체결한 대한약사회와 공동개발 업무협약으로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된 건강기능식품 8종은 눈, 뼈, 간 및 토탈관리 등에 적합한 ‘기본 케어’와 두뇌·인지, 항산화, 수면, 피부에 집중한 ‘특화 케어’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기본 케어 라인은 루테인지아잔틴과 아스타잔틴이 함유된 ‘유한루테인지아잔틴’, 고함량 칼슘 영양제 ‘유한K2칼슘’, 밀크씨슬 등을 통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한밀크씨슬’ 그리고 고함량 비타민D3(2,000IU)와 비타민 K1·K2로 토탈케어에 도움주는 ‘유한고함량D3K2’ 4종으로 이뤄졌다.
특화 케어 라인은 인지력 개선에 도움 주는 ‘유한포스파티딜세린’과 피부건강을 위한 ‘유한콜라겐’, 리포좀 형태로 글루타치온 흡수력을 높인 ‘유한글루타치온’과 식물성 멜라토닌과 테아닌으로 수면도움과 스트레스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한멜라토닌’ 4종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약국은 소비자가 믿고 찾는 공간으로 이번에 출시된 약국용 실속형 건강기능식품 8종이 약사의 전문성과 복약지도를 통해 소비자 건강에 도움 되길 바란다”며, “유한양행은 소비자를 위해 전문적이고 신뢰 가능한 건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