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기 정보량 3060건으로 지난해 3분기 2353건 대비 707건 30.05% 증가

이번 훈련에 본사 지역에 근무하고 있는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ST, 동아제약, DA인포메이션, 동아오츠카 임직원과 협력사 근로자들이 참여했다.
실제 위기 상황을 가정한 실습 중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동대문소방서가 훈련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심폐소생술(CPR)과 자동심장충격기(AED) 사용법을 체험하며 응급처치 능력을 향상시켰다.
참석자 집중도 향상·참여율 제고를 위해 참여자에게 소정의 상품도 제공됐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훈련으로 임직원과 협력사 근로자가 책임감 있는 안전문화를 체득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안전보건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지가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올해 3분기 동아ST 소비자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앤리서치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3분기 동아ST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3060건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지난해 3분기 2353건에 비해 707건 30.05% 증가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지난 10월 공개된 동아ST 3분기 실적 매출액이 전년 동기대비 증가했다”며, “이러한 실적이 공개된 영향으로 3분기 동아ST 소비자 관심도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상승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