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지난 9월 출시된 블글라와 말글라는 출시 약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 700만잔을 넘어 이달 중순까지 누적 판매량 1000만잔을 돌파했다.
지금도 가을 시즌과 비슷한 판매 속도를 보이며, ‘카페 아메리카노’에 이은 판매량 2위(블글라)와 4위(말글라)를 유지하고 있다.
20~30대 구매 비중이 70% 가까이 높은 선호를 보이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블글라는 구매한 사람 약 40% 이상이 해당 음료를 다시 구매할 정도로 재구매율도 높게 나타났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