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십 기반 동반성장 체계 강화

지난 2009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GWP(Great Work Partners) AWARDS’는 파트너사 임직원들을 초청해 지난 한 해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 파트너사를 포상하는 등 협력사와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행사다.
대상은 이번 행사에서 그룹 가치인 ‘존중’을 기반으로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강화하고, 미래를 위한 협력 가치를 강조했다.
지난 24일 강남 서초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열린 행사에 임정배 대상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주요 파트너사 관계자 등 27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한 해 경영 성과와 내년도 전략 방향을 공유하며 상호 교류 시간을 가졌다.
올해는 총 3개 부문에서 10곳 파트너사가 수상 영예를 안았다. 매출 확대에 기여한 우수 대리점을 평가하는 ‘밸류 세일즈(Value-Sales)’ 부문에 △청운성업㈜ △㈜정원유통이 이름을 올렸다.
지속 가능 경영을 위한 노력과 대상 통합 공급망 ‘SCM(Supply Chain Management)’ 체계운영에 기여한 기업에 주어지는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부문은 △세미산업㈜ △솔푸드㈜ △㈜대림프라콘 △미쓰이물산(Mitsui & Co., Ltd.)이 수상했다.
시장 변화에 맞춘 신제품 기획 등을 통해 브랜드를 제고하고 공정 개선을 통해 원가·품질 향상에 기여한 △㈜태경식품 △참식품㈜ △㈜참고을 △농업회사법인㈜로가닉파크는 ‘밸류 크리에이터(Value Creator)’ 부문 수상자로 뽑혔다.
임정배 대상 대표는 “올 한 해 예상치 못한 어려움이 있었지만 각 분야에서 전문성과 신뢰를 보여준 파트너사들 덕분에 다양한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며, “대상 가치인 존중을 바탕으로 협업 체계를 구축해 파트너사와 성장하는 선순환 생태계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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