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정보량 1608건으로 지난해 10월 1393건 대비 215건 15.43% 증가

24일 롯데GRS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국 롯데리아 매장 내 포스터에 기재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연계 QR코드 또는 롯데잇츠, 엘포인트 앱을 통해서 참여 가능하다.
롯데리아는 지난 9~10월 △광주 동구 △경기 안성 △경북 영덕 △대전 중구 4곳 지자체와 함께 기부자 대상 리아새우 세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차적으로 진행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으로 지역을 확대해 지방자치단체 전역과 협력하며 기부 활성화에 도움 되기 위해 기획됐다.

데이터앤리서치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0월 롯데GRS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1608건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지난해 10월 1393건에 비해 215건 15.43% 증가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지난달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브랜드 롯데리아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진행된 패션코드(Fashion Code) 2026 S/S 패션쇼에 참가했다”며, "이러한 점이 10월 롯데GRS 소비자 관심도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상승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