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왕뚜껑 킹스브레이브 프로모션 성료를 기념해 지난 22일 서울시 강남구 C-SQUARE(씨스퀘어)에서 개최됐다. 한정판 왕뚜껑 구매 고객 중 추첨으로 선정된 100명이 참석했다.
행사 콘셉트는 ‘모두에게 왕의 용기를’이며, 페이커 ‘용기(勇氣)’와 왕뚜껑 큰 ‘용기(容器)’를 결합한 브랜드 슬로건으로 도전과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팔도는 왕뚜껑 메인 컬러를 활용한 무대 디자인과 제품을 형상화한 다양한 오브제를 설치해 행사 몰입도를 높였다.
MC는 방송인 박슬기가 맡았으며, 가수 안지영이 특별 게스트로 무대에 올랐다.
최한흠 팔도 마케팅 담당은 “팔도는 팔도비빔면 금(金) 60돈 증정 프로모션, 이천햅쌀 비락식혜 SNS 댓글 이벤트 등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확대하고 있다”며,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