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마스 크래프트(Mama’s Craft)는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 마음을 담아 만든 홈메이드 감성의 라인이며, 매일 매장에서 아이스크림을 제조한다.
‘마마스 크래프트’에 사용되는 아이스크림 베이스는 높은 유지방과 난황이 함유됐다.
이번 신제품은 100년 전통 레시피로 만든 캘리포니아 초콜릿과 매장에서 직접 추출한 에스프레소 아이스크림이 조화로운 ‘토피 아몬드 크런치’, 시리얼 토핑과 시나몬 크런치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시나몬 허니 시리얼’로 구성됐다.
두 메뉴 모두 주문시 셰프가 토핑을 올려 제공돼 재료 본연 식감과 조화를 그대로 맛볼 수 있다.
토핑으로 사용되는 토피 초콜릿은 100년 전통 레시피로 만든 캘리포니아 대표 초콜릿 제품으로, 밀크 초콜릿과 버터 토피, 구운 아몬드로 구성됐다.
시나몬 허니 시리얼은 시나몬 시리얼을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우려 시나몬 크런치 아이스크림에 시리얼을 올려 완성한 제품이다.
시리얼 토핑은 주문 즉시 토핑을 올리고 꿀 드리즐과 시나몬 슈가 코팅이 더해졌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하루 선착순 50명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 방식으로 구현된 직제조 아이스크림인 마마스 크래프트를 청담점에 한정 출시했다”며, “배스킨라빈스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