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모나용평' 겨울 캠페인 진행

이태영 기자

2025-11-19 13:25:27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자사의 맥주 브랜드 '테라(TERRA)'와 스키 리조트 '모나용평'이 겨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올해로 3년째 겨울 스포츠 마케팅 협업을 이어간다.

이번 협업의 핵심은 스키장 시즌권이 걸린 '테라·모나용평 경품팩'이다. 19일부터 이마트·농협 하나로마트 등에서 테라 453㎖ 캔 8본입 제품을 구매한 뒤, 팩 내부 부착된 경품 쿠폰으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1등 경품인 'X5 시즌권'은 2025·2026년 모나용평,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엘리시안 강촌 등 5개 스키장의 슬로프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시즌권이다.

경품팩과 더불어 모나용평 현장 방문객을 위한 특별한 공간도 마련했다. 하이트진로는 모나용평 스키장 슬로프 내 높이 1.8m 가로 4.1m 규모의 대형 조형물을 설치해 스키장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테라 포토존'을 구성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모나용평과의 협업은 올해로 3번째 이어지는 대표 겨울 시즌 마케팅으로, 지난해 켈리에 이어 올해는 테라로 브랜드 시너지를 확장했다"고 말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