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품진로 샵인샵 프로모션은 일품진로 브랜드 소비자 접점 확대를 통해 프리미엄 증류주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10월 압구정 ‘갓포도산’과 신사 ‘동녘’에서 진행한이후 이번이 2번째다.
이번에 협업을 진행하는 오사 청담과 한남 2개 매장은 ‘스토리 오브 일품진로’ 콘셉트 브랜드존을 구성하여 일품진로의 브랜드스토리와 철학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꾸몄다.
또 △일품진로25 △일품진로 오크25 △일품진로 오크43 각 제품 숙성·감각·향미차이를 비교하며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3종으로 구성된 샘플러를 판매한다.
‘일품진로25’는 향과 풍미가 뛰어난 중간 원액만을 사용, 영하 온도에서 잡미와 불순물을 걸러내는 냉동 여과공법이 사용됐다.
일품진로 오크25는 목통 숙성원액을 하이트진로 독자적인 노하우로 블렌딩해 향과 풍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일품진로오크43’은 엄격한 온도, 습도 관리로 보관해온 12년 이상 목통 숙성 원액이 블렌딩됐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이번 협업은 다이닝 공간에서 일품진로 향미와 철학을 체험 가능하도록 기획한 프로모션”이라며, “다양한 협업을 통해 증류식 소주 시장 확대와 국내 미식 문화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