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이번 에디션은 테라 출시 후 시즌마다 선보인 테라 한정판 시리즈가 올해 따뜻한 감성과 귀여운 매력을 더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테라 특유 청정 브랜드 컬러 바탕으로 눈 내리는 크리스마스 풍경과 맥주잔을 들고 있는 산타 캐릭터를 더해 연말 분위기를 완성했다.
테라 상징인 ‘리얼탄산’은 동그란 눈송이 형태로 형상화했다.
출시를 기념해 하이트진로는 유흥·가정 채널에서 ‘Happy Christmas with TERRA’ 캠페인을 진행한다.
유흥채널에서 월트리(wall tree) 포스터와 크리스마스 컬러 머리끈 증정 이벤트로 현장 분위기를 높이고, 가정채널에서 단독 매대·LED 디스플레이와 함께 ‘테라 크리스마스 변온잔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 유튜브와 인플루언서 테라 산타 협업 콘텐츠를 제작해, 크리스마스 홈파티 즐거움을 확산시켜 소비자와 접점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500ml 병과 453ml 캔으로 출시하며 13일부터 유흥채널과 전국마트를 통해 한정 판매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따뜻한 연말 감성을 테라 청정 이미지와 결합해 준비한 선물 같은 제품”이라며, “현장 이벤트부터 온라인 콘텐츠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가 테라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