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커피앳웍스 홀리데이 시즌 음료 3종 출시…온라인 관심도 상승

이태영 기자

2025-11-12 10:56:11

10월 정보량 2824건으로 지난 9월 2495건 대비 329건 13.19% 증가

SPC그룹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출시한 홀리데이 시즌 음료 3종 이미지 ⓒ SPC
SPC그룹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출시한 홀리데이 시즌 음료 3종 이미지 ⓒ SPC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홀리데이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카페모카에 마스카포네 크림을 올린 ‘홀리데이 모카’, 잔 테두리에 시나몬과 설탕을 묻히고 플랫크림을 더한 ‘시나몬 플랫화이트’, 과일 향이 담긴 허브차에 레몬과 생강향이 조화로운 ‘핑크레몬 진저티’ 등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홀리데이 시즌음료 3종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앳웍스 관계자는 “추워진 날씨에 어울리는 커피앳웍스 겨울 시즌 음료와 함께 따듯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데이터앤리서치
ⓒ 데이터앤리서치
한편 본지가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올해 10월 SPC 삼립 온라인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직전 달보다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앤리서치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0월 SPC 삼립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2824건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10월 SPC 삼립 관심도는 직전 1개월인 지난 9월 2495건에 비해 329건, 13.19% 상승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지난달 22일 SPC 삼립이 삼립호빵 2025 시즌 신제품 14종을 출시했다”며, “이러한 영향으로 10월 SPC 삼립 관심도가 상승했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