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방문객 대상 ‘빼빼로데이’ 행사 진행

이번 행사는 ‘빼빼로데이’를 전 세계 소비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올해 빼빼로 글로벌 통합 마케팅 메시지는 ‘Show your love with Pepero(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다. 이번 행사는 사랑, 우정, 감사를 빼빼로에 담아 전하는 한국 나눔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현장에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인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 한 비주얼 콘텐츠를 배치해 글로벌 팬과 접점을 확대했다.
행사장에서 제품 시식, 이벤트, 공연 등이 다양하게 진행됐다.
행사장 중앙에서 오엑스(OX) 퀴즈가 진행됐는데 빼빼로 제품과 브랜드 히스토리, 한국 문화와 글로벌 앰배서더에 관한 문제를 두고 참가자들이 O존과 X존으로 이동하며 즐기는 장면이 연출됐다.
이외에도 전문 캘리그라퍼가 방문객 영어 이름을 한글로 적어주는 캘리그라피 체험과 K-POP 댄스 공연, 랜덤 플레이 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장 각 부스에 긴 대기줄이 형성되고, 현장에서 준비한 빼빼로 물량이 전량 조기 소진됐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뉴욕 타임스스퀘어 페스티벌은 빼빼로데이가 나눔의 의미를 세계 각국 소비자가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라며, “빼빼로데이를 중심으로 한 글로벌 캠페인을 확장해 빼빼로가 K-컬처를 대표하는 글로벌 메가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