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는 고효율 세라믹 발열체를 탑재해 실내 공간을 신속하게 데워준다. 즉각적인 발열이 가능해 실내 온도를 약 5도 높이는 데 4분가량 소요된다. 희망 온도는 16도부터 35도까지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며, 3단계 맞춤 온도(약 25도·30도·35도)로 간편하게 사용하거나 휴대전화 앱을 통해 1도 단위로도 조절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입체 순환 회전 시스템을 적용해 공간 케어 효율을 강화했다. 중앙 홀을 통해 전면과 후면 양방향으로 청정한 바람을 내보내며, 180도 회전해 집안 곳곳으로 깨끗한 공기를 유입한다. △청정 순환 모드 △청정 에코 모드 △온풍 자동 모드 △온풍 취침 모드 등 상황에 따라 최적화된 공기 관리를 제공한다.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는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하며, 주거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펫필터 △알레르겐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중 선택할 수 있다.
국내외 인증으로 신뢰성도 인정받았다. 실내 공기 속 미세플라스틱 제거 성능을 인정받아 공인시험기관인 KOTITI시험연구원으로부터 '실내공기청정기 부유 미세플라스틱 저감 인증'을 획득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하는 동시에 온도까지 포근하게 유지하고자 하는 고객층을 겨냥해 융복합 제품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