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 버전 미떼 광고 제작 이벤트 진행

미떼 광고 3편(정재영 편, 김성균 편, 최영준 편) 중 하나를 선택하고 각 역할에 맞는 가족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AI가 자동으로 얼굴을 인식해 광고 속 주인공으로 합성해주며, 완성된 영상은 다운로드하거나 개인 SNS에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이정인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은 AI를 활용해 소비자가 미떼 감성을 다른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 순간을 담는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와 소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