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공식 앱 배달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이태영 기자

2025-11-07 14:02:28

‘빠더너스’ 협업 한정판 굿즈 제작

맥도날드가 콘텐츠 크리에이터 ‘빠더너스(BDNS)’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를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맥도날드
맥도날드가 콘텐츠 크리에이터 ‘빠더너스(BDNS)’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를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맥도날드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한국맥도날드가 공식 앱을 통해 배달 주문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콘텐츠 크리에이터 ‘빠더너스(BDNS)’와 손잡고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 해당 굿즈는 누적 포인트로 교환 가능하며, 지난 6월 2일부터 이달 16일까지 배달 주문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교환 기간은 24일부터 1월 31일까지며 선착순이다.

굿즈는 빠더너스 대표 캐릭터 ‘문땡이’를 활용해 빠더너스 팀에서 디자인한 △맥도날드·빠더너스 티셔츠 △맥도날드·빠더너스 핸드폰 스트랩 △후렌치 후라이 마그넷 카드케이스 등 총 3종이다.

오는 23일까지 고객 포인트 적립 기회를 넓히기 위해 ‘더블 포인트 적립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맥도날드 공식 앱을 통해 배달 주문 시 포인트가 2배 적립되며, 1일 최대 5000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공식 앱을 통한 배달 주문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겁고 간편한 주문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앱 주문 고객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앱 전용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