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뿜치킹’ 관련 2개 챌린지 구성

‘뿜치킹’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40만 마리를 돌파해 새로운 시즈닝 치킨 매력을 찾아 재구매율이 높게 나타나 이번 감사 이벤트가 마련됐다.
뿜치킹은 출시 전 네이밍 콘테스트부터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탄생해 고객과 만들어가는 치킨이라는 의미를 담아 감사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오뿜완 캠페인은 두 가지 챌린지로 구성된다. 첫 번째는 SNS와 커뮤니티에서 유행하는 '밈 요리' 트렌드를 반영한 '뿜잘알 먹조합 챌린지'다.
참가자는 뿜치킹을 활용한 창의적인 먹조합을 개발하고 SNS에 인증 영상을 올리면 된다.
두 번째 챌린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착안한 '뿜승연애 주접 챌린지'다.
이는 기존에 즐겨 먹던 '최애 치킨'에서 뿜치킹으로 환승한 이유와 인증 사진을 재치 있는 '주접 멘트'로 작성해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먹조합 챌린지와 동일하다.
BBQ 관계자는 "뿜치킹 출시와 함께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고소비자와 함께 치킨업계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새로운 시즈닝 치킨 매력을 경험하고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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