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코지 프레임' 출시

정혜영 기자

2025-11-06 18:52:14

ⓒ 코웨이
ⓒ 코웨이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모던한 디자인과 쿠션형 헤드보드의 '비렉스 코지 프레임'을 출시했다.

비렉스 코지 프레임은 투 매트리스 타입으로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크기부터 헤드보드, 파운데이션까지 다채로운 조합이 가능해 개인 취향이나 공간 분위기에 맞춰 구성할 수 있다.

신제품은 슈퍼싱글부터 퀸, 킹, 라지킹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라인업을 갖췄다. 헤드보드는 기능성 패브릭 3종 △퓨어 아이보리 △린넨 베이지 △미스티 민트와 고급 인조가죽 소재의 △어반 그레이 등 부드러운 뉴트럴 톤의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파운데이션은 △퓨어 아이보리 △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헤드보드와 조합을 통해 원하는 분위기의 침실 공간을 완성한다.

기능성 패브릭이 적용된 쿠션형 헤드보드는 두 겹의 고밀도 폼과 패딩으로 구성된 3중 구조로 견고하고 부드럽다. 생활 발수·방오 기능도 갖춰 오염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렉스 코지 프레임은 소비자 취향과 공간 분위기에 맞춰 소재와 컬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프레임"이라며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기능적 완성도까지 모두 갖춘 제품”이라고 말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