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머스 쉐이크’ 재출시 기념

올해로 탄생 55주년을 맞은 그리머스는 보라색 털과 짧고 뭉툭한 팔다리를 가졌으며 밀크쉐이크와 생일 파티를 좋아한다는 설정의 마스코트다.
한국에서는 지난해 ‘그리머스 쉐이크’ 메뉴 도입을 계기로 신규 매장 오픈·‘행복의 버거’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에 그리머스 캐릭터를 활용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그리머스 패딩백은 그리머스 쉐이크 메뉴 재출시를 기념하고 캐릭터 자체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패딩 소재에 가벼운 착용감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 굿즈는 아이콘 그리머스를 통해 맥도날드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고객이 맥도날드와 함께 기분 좋은 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