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디저트 품질력 집약 제품

‘뚱뚱한 마카롱’이라는 뜻인 뚱카롱은 마카롱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K-디저트 아이템이자 미국 시장에서 검증된 뚜레쥬르 베이커리·디저트 품질력이 집약된 제품이다.
CJ푸드빌은 뚜레쥬르 K-베이커리·케이크 인기를 기반으로 뚱카롱을 미국 시장에 선보이고 미국 현지 고객에게 뚜레쥬르의 차별화된 디저트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뚜레쥬르 뚱카롱은 마카롱에 크림이 2단으로 적층됐다.
마카롱은 해외에서 일반적인 제품이지만 뚱카롱은 한국에서 주로 판매되는 K-디저트 제품이다. 두툼한 필링과 다양한 맛과 색감이 극대화됐다.
라즈베리, 피스타치오 등 상큼하거나 고소한 맛과 쇼콜라 등 맛까지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필링에는 초코 가나슈, 다이스 등 다양한 재료를 첨가했다.
‘라즈베리 뚱카롱’은 라즈베리 크림에 딸기 다이스와 베리잼을 더했으며 ‘피스타치오 뚱카롱’은 피스타치오 크림에 로스팅한 피스타치오 다이스를 첨가했다.
‘쇼콜라 뚱카롱’은 진한 초코 크림에 리얼 초코 가나슈를 더했고 ‘바닐라 뚱카롱’은 바닐라 크림에 스프링클을 얹었다.
레지나 슈나이더 CJ푸드빌 미국 법인 CMO는 “이번 뚱카롱은 뚜레쥬르 기술력을 담은 K-디저트 아이템으로 크림을 채우고 다양한 재료 조합을 더해 맛과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라며, “한국과 미국 시장에 선보이는 K-디저트 뚱카롱을 통해 고객에게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고 K-디저트 열풍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