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룰루 슬리믹 비데' 출시

정혜영 기자

2025-11-04 09:23:05

자동 살균·사용자 인식 맞춤 작동 등 다양한 편의 기능 탑재

ⓒ 코웨이
ⓒ 코웨이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디자인과 기능 측면을 업그레이드한 '룰루 슬리믹 비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슬리믹 비데는 자사 제품 중 최소 크기인 83㎜ 두께로 출시됐다. 핵심 부품을 소형화하고 플랫 디자인을 적용해 높이를 48% 축소했다.

본체부터 커버, 시트로 이어지는 디자인은 △쿼츠 화이트 △스노위 실버 △브론즈 베이지 △티탄 실버 4가지로 구성됐다.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무선 터치식 리모컨도 비데에 맞춘 스노위 실버·브론즈 베이지·티탄 실버 3가지 색상으로 조합됐다.

얇아진 크기에도 위생·편의 기능은 대폭 강화했다. 자동 살균 시스템은 주기적으로 전기분해 살균수를 통해 유로·노즐·도기까지 3단계에 걸쳐 99.9% 살균한다. 노즐에는 오염에 강한 풀 스테인리스를, 변좌에는 항균 처리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여성 비데용과 일반 세정용 노즐을 구분했으며 노즐·건조 커버(덕트)는 손쉽게 분리·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코웨이만의 섬세한 세정 기능도 탑재됐다. 수압, 공기, 세정 범위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세정에 최적화된 수류 코스를 제공하며 사용자와 컨디션에 따라 다양한 세정 모드를 고를 수 있다. 블루투스 연동을 통해 스마트폰을 소지한 사용자를 자동으로 인식, 미리 설정해 둔 비데 기능도 제공한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닷컴 홈페이지와 전국 코웨이 갤러리, 실시간 코디 매칭 서비스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