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SOL Biz’ 접속 개인사업자 고객 대상 커피 기프티콘 제공

신한은행 기업고객 전용 모바일 앱 신한 SOL Biz는 지난 2024년 개편 이후 기업 고객 금융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발전했다.
지난 4월 △간편한 회원가입과 로그인 △법인카드업무 비대면화 등 모바일로 처리할 수 있는 업무 범위를 확대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바 있다.
이 같은 개편을 통해 신한 SOL Biz는 기업 고객의 경영을 지원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발돋움했고 누적 가입자수 93만명, 월간 이용자수(MAU) 10만명을 돌파했다.
신한은행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7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커피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SOL Biz 앱은 기업 고객 실제 이용 패턴과 니즈에 맞춘 서비스 개선을 지속해왔다”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설명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