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고객감동경영대상 19년 연속 대상

서희림 기자

2025-10-17 14:41:45

"고객 중심 경영 철학으로 이룬 성과 지켜 나갈 것"

KB증권 건물 전경 ⓒKB증권
KB증권 건물 전경 ⓒKB증권
[빅데이터뉴스 서희림 기자] KB증권은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19년 연속 금융/증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발표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매년 고객 중심 경영 활동을 통해 산업별 최고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을 실현한 기업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KB증권은 '고객이 신뢰하는 평생 금융 파트너'라는 비전 아래, 디지털 혁신과 맞춤형 자산 관리 서비스 등으로 고객 만족 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다.

KB증권은 △영업점 PB의 전문 컨설팅 기반 맞춤형 자산 관리 서비스 △퇴직 연금·세무 등 생애 전반에 걸친 자산 관리 솔루션 △자산 관리 고객 전용 세미나(Premier Summit) 프로그램 확대 등 자산 관리와 대면 채널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이재옥 KB증권 WM사업그룹장은 "19년 연속 수상에 힘입어, 금융 시장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도 '고객 중심 경영'이라는 초심을 지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희림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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