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부문' 6년 연속 1위

'한국경영대상'은 매년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창의적 리더십과 차별화된 브랜드 활동으로 경쟁력을 높인 기업을 선정하는 권위있는 시상 제도이다. S-OIL은 차별적 Brand Identity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마케팅 혁신과 성과를 인정받았다.
S-OIL은 중장기 브랜드 정책 하에서 Top-tier 브랜드와 No.1 마켓 플레이어를 목표로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와 통합적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올해 광고캠페인 "함께 가요~ 좋은 내일! GooDoil Can Do it"은 독창적인 3D애니메이션 기법을 통해 회사의 미래 비전인 '샤힌 프로젝트'를 전하고 있다. 또한 S-OIL 공식 유튜브 채널은 캐릭터 ‘구도일’을 활용한 숏폼 콘텐츠를 매주 1회 공개한다.
또한, S-OIL은 2500여개 주유소∙충전소와 450만 멤버십 회원을 기반으로 브랜드 구축, 카드 마케팅, 프로모션, 서비스/품질 관리 등 고객만족도 제고 활동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