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상담 품질 관리로 향상된 서비스 제공할 것

KS-CQI(콜센터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콜센터 상담 서비스 품질 평가지표로, 전화 모니터링과 고객 만족도 조사를 통해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제도이다.
허그(HUG)는 상담 인력 확충, 노후 콜센터 시스템 교체, AI 음성 봇 및 영상 상담 도입으로 물리적 개선과 기술 혁신을 추진했다.
허종문 경영인프라혁신단장은 "대국민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임직원들이 물심양면으로 노력한 이번 결과"라며 "콜센터 상담 품질 관리로 고객에게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곽현철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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