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피자 프랜차이즈 ‘레코드피자’와 연 50억원 식자재 공급 MOU

임이랑 기자

2025-09-19 08:05:38

동원홈푸드, 피자 프랜차이즈 ‘레코드피자’와 식자재 공급 MOU 체결
동원홈푸드, 피자 프랜차이즈 ‘레코드피자’와 식자재 공급 MOU 체결
[빅데이터뉴스 임이랑 기자] 동원홈푸드(대표 정문목)가 피자 프랜차이즈 '레코드피자'를 운영하는 ㈜알피케이컴퍼니와 식자재 공급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9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19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동원그룹 본사에서 ㈜알피케이컴퍼니와 식자재 공급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천 동원홈푸드 외식식재사업부장과 ㈜알피케이컴퍼니의 김석영·김진아 대표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동원홈푸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전국 37개 레코드피자 매장에 연간 약 50억 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됐다. 동원홈푸드는 산지구매, 정가·수의매매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농가로부터 고품질의 농축수산물을 구매하고 있으며, 직접 제조한 소스와 드레싱은 물론 가공식품과 비식품에 이르는 3만여 종의 식자재를 취급하고 있다.

박상천 동원홈푸드 외식식재사업부장은 "㈜알피케이컴퍼니와 협력 관계를 유지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피케이컴퍼니가 운영하는 레코드피자는 2017년 서울 오목교점에서 시작해, 여러 명이 즐길 수 있는 18인치 대형 피자와 다양한 주류를 함께 즐기는 피맥(피자·맥주) 프랜차이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