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의 해커로부터 온 초대'를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총 4곳의 스팟으로 구성됐다.
해커의 정체를 찾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굿즈를 받을 수 있으며 루프탑 공간도 마련해 인디밴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팝업 한정 신 메뉴 버거를 맛볼 수 있는 푸드 트럭도 준비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1층 '데이터 보관소(Tasty Data Center)'는 롯데리아 버거 재료를 조합해 코드표를 만드는 '서버룸', 롯데리아의 역대 레전드 버거를 소개하고 투표할 수 있는 투표 '테이스트 연구실' 등으로 이뤄졌다.
2층은 '해커의 노트북'으로 방어벽 해체 게임을 통한 버거 이름 맞추기, 스크린 서치 게임 등에 참여할 수 있다.
'테이스티 트럭'에서는 내부 체험 미션을 완료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정 신 메뉴 '불새버거'와 '오새버거'를 제공한다.
불새버거는 불고기와 새우를, 오새버거는 새우와 오징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2 in 1 제품이다.
이 밖에 8층 야외 루프탑 '아지트'는 1, 2층 체험 후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롯데리아 제품 교환권 및 할인권을 받을 수 있는 게임과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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