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페이·쇼핑 15%, 토스프라임·디지털콘텐츠 50% 할인 제공
제공하는 최초의 제휴카드

토스 삼성카드는 토스페이, 토스쇼핑, 토스프라임 등 토스 주요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최초의 제휴카드이다.
먼저, 국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토스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토스쇼핑 결제시 15% 할인이 제공된다.
토스프라임, 구글플레이·앱스토어 인앱결제,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 프리미엄, 티빙 결제시 50% 할인을 월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영역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온라인 간편결제 10% 할인이 제공되며, 쿠팡, 네이버플러스스토어, 삼성카드 쇼핑 등 온라인 쇼핑몰 결제 금액의 10% 할인이 제공된다.
토스 회원들이 선호하는 생활 영역에서도 할인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50% 할인을 결제금액에 따라 5천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해외 결제시 전월 결제금액과 한도 제한없이 2% 할인이 제공된다.
토스삼성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스 앱에서 이벤트 페이지 확인 후 '토스 삼성카드'를 발급받으면 최대 1.5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토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5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토스와의 제휴를 통해 토스 서비스와 직접 연계된 혜택을 제공하는 '토스 삼성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삼성카드와 토스는 다양한 영역에서 협업을 지속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