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엔케이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은 독자 성분인 '하이퍼 히알™'을 기반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하이퍼 히알™은 3차원 그물망 구조의 히알루론산 안에 저·중·고분자 10종의 히알루론산을 담아냈다. 제품 라인업은 토너, 앰플, 크림, 마스크 총 4종으로 구성된다.
리엔케이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주연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리브랜딩은 새로운 로고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브랜드 철학의 시각적 구현에 초점을 맞췄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신규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더보이즈 주연이 함께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은 'Cell:ebrate your skin, re:nk'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세포(Cell) 과학 기술력을 강조하는 동시에 '리엔케이로 당신의 피부를 축복하다(Celebrate)'라는 이중적 의미를 담았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은 세포 과학 기반의 브랜드 철학을 감각적으로 재정립하고 젊은 층으로까지 소비자 저변을 확대하기 위한 새로운 출발점"이라며 "신규 모델 주연과 함께 신제품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의 수분 플럼핑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