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매장은 브랜드 변화가 처음 실현되는 신규 매장이자, 창고43이 새롭게 지향하는 다이닝 철학과 공간 콘셉트를 가장 먼저 담아낸 상징적 매장이다.
창고43은 브랜드 정체성을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으로 재정립하기 위해 이번 서여의도점에 신규 BI와 공간, 메뉴, 서비스 전반을 새롭게 선보인다. 핵심 가치는 '맛(味)·멋(醚)·아름다움(美)'의 조화를 뜻하는 '3미'로, 한우와 4계절 제철 식재료를 바탕으로 한 모던 한식 다이닝을 추구한다는 설명이다.
서여의도점은 프라이빗룸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공간을 마련해, 비즈니스 미팅부터 회식, 가족 모임까지 폭넓은 수요에 유연하게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점심과 저녁에는 각각 '미담'과 '사계' 코스가 운영된다.
또한, 창고43 서여의도점에는 조리 시 발생하는 유해가스와 기름을 자체적으로 분해하는 '에코테이블’'이 도입됐다. 별도의 배관 시설 없이도 연기와 냄새를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창고43은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알림받기'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음식 쿠폰이 제공되며, 점심 또는 저녁 코스를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창고스페셜' 1인분 바우처를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 매장에서 와인 할인 이벤트도 진행, 인기 와인 3종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5월 말까지 운영된다.
창고43 관계자는 "서여의도점은 한우를 중심에 둔 다이닝 브랜드로서의 방향성을 처음부터 끝까지 구현한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창고43이 지향하는 한우 중심의 정통성과 다이닝 경험의 완성도를 매장마다 충실히 구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