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토, 2025 코리아 애니멀 포럼 참가… 신제품과 함께 고객 소통 본격화

- 크레스티드게코 사료 ‘렙타밀’ 슈퍼푸드 선보인 렙토, 현장 이벤트로 주목

이병학 기자

2025-04-18 12:13:10

렙토, 2025 코리아 애니멀 포럼 참가… 신제품과 함께 고객 소통 본격화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국내 파충류 사료 브랜드 렙토(REPTO)가 오는 5월 3일부터 4일까지 수원 메쎄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아 애니멀 포럼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렙토는 최근 선보인 국내 최초 크레스티드게코 사료 ‘렙타밀’을 중심으로, 브랜드 철학과 제품 경쟁력을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렙타밀은 국내에서 자체 개발·생산·유통되는 제품으로, 크레스티드게코의 식성과 영양 요구를 고려해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출시 이후 반려 파충류 애호가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높은 기호성과 완성도 있는 성분 구성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포럼에서 렙토는 단순 전시를 넘어, 브랜드 체험과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운영한다.

현장에서는 △SNS 참여 이벤트 △한정 수량 현장 할인 △경품 뽑기 자판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혜택이 마련될 예정으로, 방문객에게 브랜드에 대한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렙토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브랜드가 고객들과 직접 만나는 중요한 자리인 만큼, 제품력뿐 아니라 렙토가 추구하는 가치와 비전을 알리는 데 집중할 예정”이라며, “국내 파충류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