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LACOSTE) '아이브 안유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

-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컨템포러리 스타일과 조화

이병학 기자

2025-04-08 09:16:02

사진제공: 라코스테(Lacoste)
사진제공: 라코스테(Lacoste)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라코스테(LACOSTE)가 K-POP 그룹 아이브(IVE)의 안유진을 한국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라코스테는 세계 최초의 폴로 셔츠를 탄생시키며 패션과 스포츠를 접목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혁신과 우아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은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라코스테는 안유진의 예술성과 트렌디한 감각이 브랜드 이미지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K-POP 시장에서 안유진이 보여주는 개성과 존재감은 라코스테의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컨템포러리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기에 충분하다고 판단해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안유진은 K-POP 아티스트이자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밝고 에너제틱한 매력과 독보적인 스타일 감각을 지니고 있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안유진은 "K-POP 아티스트로서 무대 위에서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하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점이 라코스테의 정신과 닮아 있다고 생각한다. 라코스테와 함께 브랜드의 클래식한 우아함을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어 기대된다"고 말했다.

안유진은 지난 3월 9일 프랑스 롤랑가로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FW 패션쇼 참석을 시작으로 공식적인 브랜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2025 SS 캠페인을 통해 본격적으로 라코스테와 함께할 계획이다. 추후 안유진은 국내 외 다양한 캠페인과 브랜드 활동에 참여하며 라코스테의 앰버서더로서 활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라코스테는 안유진과 함께 스포츠와 스타일이 조화를 이루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하며, 한국과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제시해 나갈 예정이다. 라코스테와 안유진이 함께 만들어갈 새로운 스타일과 시너지가 기대된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