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밭의 코스트코 단독상품 ‘샴푸&트리트먼트 바’, 일부 지점서 품절

이병학 기자

2025-03-12 14:45:00

동구밭의 코스트코 단독상품 ‘샴푸&트리트먼트 바’, 일부 지점서 품절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코스트코에서 단독으로 판매 중인 동구밭 ‘샴푸&트리트먼트 바’가 일부 코스트코 매장에서 품절됐다고 밝혔다.

동구밭이 코스트코 단독상품으로 선보인 ‘샴푸&트리트먼트 바’는 최근 SNS에서 실 고객 사용 후기를 통해 코스트코 방문 시 필수 구매 아이템 중 하나로 여겨지며 코스트코 주요 지점에서 빠르게 재고 소진되어 품절로 이어지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제품은 샴푸 하나로 트리트먼트 효과까지 볼 수 있도록 고안된 올인원 제품으로, BHA(살리실릭애씨드)와 AHA(시트릭애씨드)의 각질케어 성분으로 깔끔한 두피세정을 가능케 하면서도 두피 및 모발 영양성분인 바오밥오일, 아르간오일, 아보카도오일도 함유되어 관리 측면에서도 도움을 준다. 향이 좋고, 풍성한 거품으로 남녀노소 사용하기에 좋다는 후기가 언급되고 있다.

로즈마리향 2개, 네롤리향 2개, 총 4개 제품이 세트로 구성되어 샴푸 약 50회씩,비누 4개로 총 200회 샴푸가 가능한 가성비 상품으로 알려지고 있다.

동구밭은 품절된 코스트코 지점에 빠르게 재입고를 결정하고 순차적으로 제품이 다시 입고되도록 공급하고 있는 중으로, 고객감사 차원에서 오는 16일(일)까지 할인을 적용한다.

동구밭 측 관계자는 “현재 코스트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동구밭 샴푸&트리트먼트바인데다 SNS에서 화제를 모으며 빠르게 품절된 만큼, 재입고 되는 타이밍이 구매 적기라 보시고 서둘러 매장 또는 온라인몰을 방문하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