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가 도로나 골목길에서 주의해야 할 내용을 쉽게 기억하도록 교통 안전 상식을 담은 팝업북(입체 그림책)을 제작·배포하는 행사다. 책자는 전국 타이어 서비스 네트워크 '타이어모어'에서 재고 소진 때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미쉐린코리아는 신학기가 시작되는 만큼 어린이 교통 안전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캠페인을 마련했다.
찾아가는 어린이 교통 안전 교육도 진행된다. 미쉐린코리아는 오는 17일까지 '나눔 플러스 아이온'을 통해 교육을 희망하는 서울·경기 지역아동센터를 모집 중이다. 선정된 곳에는 전문 강사와 미쉐린코리아 직원이 방문해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안전 교육을 할 예정이다.
제롬 뱅송 미쉐린코리아 대표는 "교통 안전 사각지대에서 상시 위험에 노출된 아이들이 올바른 안전 의식을 가지도록 다각적인 교육이 필요하다는 인식에서 이번 팝업북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 안전이 가장 우선인 만큼 어린이 안전을 지키려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sy@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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