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약을 통해 코케비즈 플랫폼 내 새롭게 출시하는 수리·청소 서비스는 맥스케어 클린서비스와 동일하게 24시간 운영되며, 카페 운영에 필수적인 커피머신 디스케일링, 그라인더 칼날 교체, 제빙기 및 에어컨 분해 청소, 간판·어닝 청소, 배관 스케일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매장 마감 이후, 명절, 공휴일에도 서비스가 제공되어 카페 사장님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하게 매장 관리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코케비즈는 카페 사장님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식자재를 제공하며 서비스 론칭 3년 만에 전국 1만 5천 개 이상의 카페 매장을 고객사로 확보하며 빠르게 성장 중인 카페 B2B 식자재 전문 스타트업 ‘㈜컨슈머브릿지’에서 운영하는 플랫폼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코케비즈는 매장 관리까지 서비스 범위를 더욱 확장하며 카페 운영 필수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맥스케어 관계자는 "코케비즈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최고의 환경에서 고객을 맞이할 수 있는 다양한 클린서비스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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