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식 샤브뷔페 ‘샤브올데이’, 충남 당진점 오픈

프리미엄 샤브샤브 뷔페, 지역 외식 트렌드 선도
창업 지원 및 마케팅 강화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

이병학 기자

2025-02-28 09:00:00

호텔식 샤브뷔페 ‘샤브올데이’, 충남 당진점 오픈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프리미엄 샤브샤브 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충남 당진점의 문을 열며 지역 외식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당진은 산업과 주거 지역이 조화를 이루며 외식업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지역으로, 가족 단위 고객과 직장인들을 위한 차별화된 메뉴와 고급스러운 다이닝 경험이 요구되는 곳이다. 이에 샤브올데이는 호텔식 샤브샤브 뷔페를 선보이며 미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충남 당진점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넉넉한 좌석을 갖춘 공간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차분한 조명과 넓은 공간 구성으로 여유로운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주요 상권 중심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과 넉넉한 주차 공간까지 확보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샤브올데이는 최상급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채소를 활용한 샤브샤브를 중심으로 한식, 중식, 양식 등 60여 가지 메뉴를 뷔페 형식으로 무제한 제공한다. 여기에 프리미엄 디저트와 다양한 음료, 맥주까지 포함해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창업 시장에서도 주목받으며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과 상권 분석, 매장 설계, 효율적인 운영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초보 창업자부터 경험이 있는 외식업 종사자까지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특히 40~50대 퇴직자나 주부 창업자들에게 최적화된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샤브올데이는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나름, 쯔양, 히밥, 문복희, 워크맨, 맛있는 녀석들 등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젊은 세대부터 가족 단위 고객까지 폭넓게 공략하고 있다. 이러한 마케팅 전략은 월간 검색량 약 97만 건(2025년 1월 기준)을 기록하며 브랜드의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으며, 충남 당진점의 오픈과 함께 더욱 강력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충남 당진점은 지역 주민과 방문객들이 샤브올데이만의 차별화된 메뉴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외식 경험을 제공하고, 창업자들에게도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