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쿠아 투 모이스처 쿠션’은 건조한 계절에도 촉촉함과 건강한 피부 표현을 유지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유리알광 커버 쿠션이다. 특히, 17호부터 25호까지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글로벌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톤에 맞춤 제작되었다.
이 제품은 안전성 및 윤리성을 입증한 비건 인증 쿠션으로,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또한, 끈적임 없는 2중 수분 케어 성분을 함유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하며, 수분을 가득 담은 텍스처로 속건조 없는 보습감을 제공한다.
특히, 쿠션 파운데이션의 기존 단점으로 꼽혔던 지속력 부족이나 커버력 부족에 대한 소비자들의 우려를 해소했다. 결∙광∙커버력을 모두 갖춘 유리알광 커버 쿠션으로, 화장 직후의 컨디션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점이 특징이다.
오르제나는 이번 신제품에 대해 “‘아쿠아 투 모이스처 쿠션’은 오르제나의 기술력과 트렌디한 감각을 반영한 대표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메이크업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르제나는 2025년 1월 17일부터 27일까지 홍대 헤메코랩(HEMEKO LAB)에서 미니 팝업스토어를 개최하며, 동기간 온라인에서도 선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추후, 오르제나의 신제품은 공식 스마트스토어, 에이블리, 지그재그, W컨셉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