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고 다양한 매력의 ‘세븐틴 조슈아’ 라이크벨 앰버서더로 선정

이병학 기자

2025-01-10 13:57:47

밝고 다양한 매력의 ‘세븐틴 조슈아’ 라이크벨 앰버서더로 선정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새롭게 런칭한 뷰티 브랜드 ‘라이크벨(LikeBel)’은 글로벌 K-POP스타 세븐틴의 ‘조슈아’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조슈아는 밝은 미소와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로, 라이크벨의 브랜드 철학인 "매일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고 표현하라"는 메시지와 완벽히 부합해 모델로 선정되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라이크벨은 동화적인 무드와 높은 퀄리티의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신선한 뷰티 경험을 선사하며, 새로운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며, “앞으로도 라이크벨은 조슈아와 함께 매일 새롭고 다채로운 자신을 표현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며, 혁신적인 캠페인과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밝고 다양한 매력의 ‘세븐틴 조슈아’ 라이크벨 앰버서더로 선정
라이크벨의 슬로건 ‘What’s New Me’는 틀에 얽매이지 않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매일 새롭고 다채로운 자신을 표현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조슈아의 아티스트로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자연스러운 일상에서의 따뜻한 매력을 동시에 담고 있다. 조슈아는 캠페인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글로우 미 메쉬 쿠션, 메이크 미 피팅 쿠션’을 비롯해 ‘글로우 업 립 틴트, 글로우 업 립스틱, 글로이 립버터’ 등 다양한 색조 제품을 함께했다.

론칭을 기념해 라이크벨은 대표 제품인 ‘글로우 미 메쉬 쿠션, 메이크 미 피팅 쿠션, 래디언스 컬러 세럼’을 포함한 인기 제품들을 대상으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화보는 올해 1월부터 라이크벨의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다.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