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의 유튜브 채널은 올해 총 51개의 콘텐츠를 제작해 134.5만 회 이상의 누적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 같은 성과는 결혼과 연애에 관한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는 독창적인 기획과 공감을 이끄는 스토리텔링 덕분이다.
특히, 방송인 장성규와 협업한 ‘워크맨’ 콘텐츠는 405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으며, 모델 한혜진과 함께한 ‘결혼정보회사 상담’ 영상은 176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해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이해와 흥미를 높였다.
듀오의 유튜브 채널은 짧고 간결한 숏폼 콘텐츠부터 심층적인 기획 시리즈까지 다양한 형식의 영상을 선보이며 대중의 호응을 얻고 있다. 대표 콘텐츠로는 ▲셀소IN듀오: 셀프 소개팅 형식으로 진행되는 참신한 콘텐츠 ▲어쨌든 서른: 30대의 공감 토크를 다룬 시리즈 ▲연애끝장토론: 2030 세대의 연애와 결혼에 관한 토론 콘텐츠 ▲궁금해듀오: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Q&A 콘텐츠 ▲듀오 콜라보: 연애·결혼 전문가와 셀럽이 함께하는 협업 영상 등이 있다.
듀오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MZ세대의 결혼과 연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대중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듀오는 앞으로도 재미와 정보를 겸비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결혼정보회사의 새로운 가능성과 대중적 매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