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빼고카페’는 △혈당 케어, △체지방 감소, △배변활동 개선 등 3중 기능성을 보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아마존 입점 제품은 한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깔끔한 아메리카노 맛의 ‘오리지널’과 호불호 없는 믹스커피맛의 ‘스위트’ 두 가지로 구성되어 미국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된다.
안선영 대표는 “그동안 한국에서 쌓아온 고객 신뢰와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 도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최근 전 세계적으로 K-이너뷰티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빼고빼고카페’가 건강한 체중 관리와 혈당 관리를 원하는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으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바로스코퍼레이션의 제품력은 국내외에서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최근 서울경제진흥원이 주관하는 서울어워즈에서 우수상품으로 선정되어 품질과 기능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아마존 판매를 시작으로 바로스코퍼레이션은 북미 시장을 비롯해 글로벌 유통 채널을 확장하며,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한국의 우수한 제품을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