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토스뱅크 라운지가 새롭게 단장하고 열린 첫 행사다. 방문 고객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었으며 고객들은 토스뱅크 라운지에서 시각과 향으로 함께 소통했다. 시간, 에너지, 돈, 지식 등 네 가지 테마로 진행된 이벤트에는 토스뱅크가 지난 3년간 고객들을 대신해 채워오고자 했던 것들이 투영됐다.
현장을 방문한 20대 A 씨는 “추천 도서를 읽으며 올 한 해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공간을 가득 채운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토스뱅크의 진정성처럼 느껴져 배려받는 기분이 들었다”고 밝혔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의 접점을 만들려던 토스뱅크의 마음이 잘 전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서 토스뱅크는 지난 달 25일 기존 대면 고객지원센터(이하 대면센터)를 리뉴얼 오픈, 토스뱅크 라운지로 새롭게 선보였다. 고객들이 여유롭게 쉼을 가질 수 있는, ‘마음이 놓이는 공간’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토스뱅크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투명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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