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39 ‘39바니 텀블러’ 고객들 필수템으로 자리잡아

이병학 기자

2024-11-26 16:09:50

디저트39 ‘39바니 텀블러’ 고객들 필수템으로 자리잡아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디저트39의 ‘39바니 텀블러’가 고객들 사이에서 필수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해당 텀블러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보온·보냉 성능과 함께 귀여운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텀블러의 디자인은 바니 캐릭터를 반복적으로 배치해 밝고 깔끔하다. 핑크 텀블러는 파스텔 핑크와 블루 계열의 색상의 바니가, 딥 그레이 텀블러는 배경이 딥 그레이로 민트 컬러인 바니가 패턴으로 새겨져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손잡이 부분은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해 일상은 물론 야외 활동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빨대 일체형 뚜껑과 여러 종류의 빨대와 호환 가능한 뚜껑도 함께 제공해 실용성을 높였다.

39바니 텀블러는 SNS나 블로그에 많이 게시되고 있다. 내용을 보면 “귀여운 바니 캐릭터 디자인과 실용적인 구성에 끌려 구매했는데, 음료 온도가 오랫동안 유지돼 만족스럽다”라며 “디저트39의 텀블러를 계속 구매하고 싶다”고 전했다.

39바니 텀블러의 인기에는 할인 프로모션도 차지하고 있다. 디저트39 오더 앱을 통해 동일한 매장에서 디저트 및 음료 구매 금액이 한 달간 누적 39,000원 이상인 경우, 삼구 스페셜 MD 10,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39바니 텀블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의 구매가 늘었다.

디저트39 관계자는 “39바니 텀블러의 성공을 바탕으로 다양한 MD 상품 라인업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디저트39만의 감성을 담아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