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 'AS 최고반장' 캠페인 진행…고객 접점 강화

최효경 기자

2024-10-10 17:10:08

지난 8일 인천 타타대우상용차 경인직영정비사업소에서 개최된 타타대우 ‘AS 최고반장’ 캠페인. ⓒ타타대우상용차
지난 8일 인천 타타대우상용차 경인직영정비사업소에서 개최된 타타대우 ‘AS 최고반장’ 캠페인. ⓒ타타대우상용차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가 지난 8일 인천 소재의 경인직영정비사업소에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AS 최고반장'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AS 최고반장 캠페인'은 타타대우상용차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매년 전국을 순회하며 실시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각 권역별 타타대우상용차 정비 서비스 센터 및 협력업체들과 함께 무상 점검 및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수도권 고객 대상으로 ▲파워트레인 점검 ▲누유 점검 ▲차량 실내 관리 ▲전기장치 점검 ▲에어컨 필터 관리 ▲AVN 점검 및 업데이트 ▲소모성 부품 무상 서비스 등 다양한 점검과 전문가의 정밀 진단 서비스가 포함됐다. ZF, EATON, FPT, 미쉐린 등 여러 협력사가 참여했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연간 총 3회 실시하던 캠페인을 지난 2022년부터 연간 총 5회로 확대했으며, 향후 고객 만족을 위해 해당 캠페인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은 "AS최고반장은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여 고객의 의견을 더욱 가까이에서 들을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