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프리 블랙프라이데이' 진행…"아마존 인기템 최대 53% 할인"

최효경 기자

2024-10-08 10:33:24

ⓒ11번가
ⓒ11번가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11번가는 '프리(Pre) 블랙프라이데이(이하, 프리 블프)' 행사를 열고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인기 직구 상품을 최대 53%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는 수천만개에 달하는 아마존 미국(US) 상품을 국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해외직구 전문관이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연말 미국의 연간 최대 규모 쇼핑 이벤트 '블랙프라이데이'에 앞서 마련한 대규모 해외직구 할인 행사다.

특히 이번 '프리블프' 프로모션의 '핫 딜'에는 지난 7월 진행한 '썸머 블랙프라이데이'를 비롯해 올해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마케팅 프로모션에서 판매 최상위권을 차지한 상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인기 상품을 방송 한정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 방송도 행사 기간 두 차례(8일 오후 7시, 11일 오후 5시) 진행한다. 각 방송별로 컴퓨터 용품(SSD카드 등), 블렌더, 뷰티템 등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대표 상품 30여종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11번가의 상품기획자(MD)가 큐레이션한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을 소개하는 '아마존 테마관'에서는 ▲홈·키친 상품(매트리스 토퍼, 주방기구 등) ▲가을맞이 패션(재킷, 운동화, 부츠 등) ▲간절기 뷰티 상품(보습크림/로션, 기능성 샴푸) 등 국내 직구족들이 많이 찾는 제품을 시즌 테마에 맞춰 선보인다.

11번가는 이날과 11일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7% 장바구니 할인쿠폰'(10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1만원)을 ID당 1장씩 발급한다. '카드사 7% 할인쿠폰'(NH농협·KB국민, 3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5000원)도 행사 기간 매일 ID 당 1장씩 발급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