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100여개 인기 라면 최대 60% 할인

최효경 기자

2024-10-06 10:58:02

ⓒBGF리테일
ⓒBGF리테일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CU가 10월 전략 카테고리로 라면을 선정하고 증정 및 할인 행사 등 관련 마케팅을 집중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CU는 총 100여 종의 라면 상품들에 대해 +1 증정 행사를 적용하고, 인기 품목들을 중심으로 30% 결제 제휴 할인도 제공한다.

이달 자체 할인 품목에 대해 +1 증정 및 결제 할인 혜택까지 더할 경우 정가 대비 최대 6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해진다.

또 컵라면 베스트 13종에 대해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농심 신라면 큰사발, 육개장 큰사발, 오뚜기 참깨라면, 진라면 매운맛, 더본 백종원 김치찌개 라면 등이다.

봉지면도 번들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판매한다. 농심 신라면 5입, 오뚜기 진라면 매운∙순한맛 5입, 삼양 불닭볶음면 5입 등이 해당하 봉지면과 동반 구매율이 높은 즉석밥도 1+1 증정 행사를 펼친다.

또한, CU에서 판매 중인 컵라면 전 상품에 대해 BC 페이북 QR결제를 이용해 핫바나 도시락을 함께 구매하면 30% 할인해주는 콤보 행사도 기획했다. 동절기 신상품으로 선보인 중앙해장 라면 6종 역시 우리카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30% 할인된다.

자체 커머스 앱 포켓 CU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마케팅을 전개한다. 오는 7일까지는 'CU의 라면 가게' 이벤트를 통해 라면 만들기 콘셉트의 게임으로 미션을 완료하면 전체 면류 중 1종을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8일부터 31일까지는 'CU에 가면' 게임을 통해 게임 진행 도중 원하는 라면 종류를 선택해 할인 쿠폰을 획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기 라면 제품 교환권도 총 1천명에게 선착순 지급한다.

한편, CU는 이달 라면 특화점 '라면 라이브러리'를 부산에서 3점 신규 오픈한다. 작년 말 업계 최초로 선보인 라면 라이브러리가 국내외 고객들의 발걸음을 이끌며 매출 향상 효과를 입증하자 전국 가맹점으로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