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음케어는 잠스트, 하빈져, 트라택, 세라밴드 니찌반 등 다수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를 한국에 수입 및 유통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스포츠인들의 부상방지,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콘텐츠 활동으로 국민체육진흥공단으로부터 우수 스포츠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특히 나음케어는 자신이 좋아하는 스포츠를 건강한 컨디션으로 오래도록 즐기기 위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신체를 보호하는 요즘 스포츠인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과 콘텐츠를 유통하고 있다. 실제로 요즘 스포츠인들은 신체 보호 및 보강은 물론 콘텐츠를 통해 해당 스포츠의 정보와 트렌드를 읽고 있다.
나음케어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스포츠인들의 부상 예방과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스포츠 보호대, 훈련용품, 스포츠 테이핑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과 콘텐츠를 유통하고 있다. 이러한 경험은 물론 빅터의 한국 공식 수입 및 유통을 통해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부상 없이 본인의 한계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나음케어 관계자는 “빅터 한국공식수입원 계약 체결을 통해 빅터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국내에서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시장에서의 활동을 더욱 활발히 전개할 예정”이라면서 “국내 배드민턴 대회 후원, 선수들과의 스폰서십 강화, 최신 기술이 적용된 제품 출시 등 다양한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또한 국내 선수들이 빅터의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더욱 뛰어난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면서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을 제공하여, 배드민턴 선수들이 부상 없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