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퀄라이프]](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724113952096849aeda6993417521136223.jpg&nmt=23)
‘어바운드 샴푸’는 퀄라이프가 선보이는 대표 제품 중 하나이다. 해당 제품은 두피뿐만 아니라 모발까지 케어할 수 있는 멀티케어로써 합리성까지 챙길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200,000PPM의 국내산 어성초 원료를 통해 탈모 증상 완화, 두피 염증 완화와 진정작용에 탁월한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인터참코리아’를 통해 퀄라이프는 어바운드 샴푸를 비롯해 두피케어 마운틴라인, 모발케어 오아시스라인, 트레블 키트 등 모든 헤어제품의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이후에는 현대백화점과의 협업으로 팝업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2024 인터참코리아는 매년 50여 개국에서 3,000여 명이 넘는 바이어가 내방해, 해외 바이어가 직접 찾는 글로벌 전시회로 성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 제공 = 퀄라이프]](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724114256028209aeda6993417521136223.jpg&nmt=23)
한편, 현장에서 직접 만난 고객들의 탈모, 두피염증 및 모발손상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인 ‘퀄라이프’는 외면과 내면의 건강을 지향하는 헤어 뷰티 브랜드로써 30년 경력과 1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만난 헤어디자이너가 개발과 제작에 직접 참여한 바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