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삼성 인터넷 입원 건강보험' 출시

한시은 기자

2024-05-10 13:03:19

사진=삼성생명 제공
사진=삼성생명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삼성생명(032830)은 합리적인 보험료로 입원비와 간병비를 보장할 수 있는 '삼성 인터넷 입원 건강보험'을 13일부터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상품은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와 앱에서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가입 전용 상품이다.

'삼성 인터넷 입원 건강보험'은 주보험에서 사망을 보장하고 입원·간병을 특약으로 보장하는 상품이다. 입원플랜·간병플랜·입원+간병 종합플랜 중 선택이 가능해 가입자에게 맞는 보장을 설계할 수 있다. 입원 플랜 40세 남성, 20년납, 90세 만기 기준 월보험료는 6,925원이며, 동일 기준 간병 플랜은 월보험료 16,224원이다.

한편, 삼성생명은 유병자도 가입할 수 있는 '삼성 인터넷 경증간편 입원 건강보험'을 함께 출시한다. 과거 병력이 있더라도 3가지 간편고지 항목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가입이 가능하다. 3가지 기본 고지항목은 ▷최근 3개월내 진찰이나 검사를 통한 입원·수술·추가검사·재검사 필요 소견이나 질병확정진단 또는 질병의심소견 ▷5년내 질병, 사고로 인한 입원·수술 이력 ▷5년내 암, 간경화증, 투석 중인 만성신장질환, 파킨슨병, 루게릭병으로 인한 진단·입원·수술 이력이다.

삼성생명은 상품 출시에 맞춰 보험료 계산 및 가입 이벤트를 13일부터 진행한다. '삼성 인터넷 (경증간편) 입원 건강보험' 상품의 예상 보험료를 계산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천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가입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월 납입보험료 2만 5천원 이상 시 2만원, 1만 5천원 이상 시 1만원, 5천원 이상 시 5천원을 3회차 납입 및 정상 유지 시 8월에 네이버페이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