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기획은 하이트진로의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가 출시된 후 첫 콜라보 활동으로, 쿵야 레스토랑즈 세계관에 들어간 켈리를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가상 공간인 쿵야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현생을 살아가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콘셉트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고 있다.
아이스백은 켈리 355㎖캔 24입을 포함하여 숄더형과 토트형이 모두 가능한 1종 형태로 제작되며, ‘앰버 컬러’ 바탕에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 캐릭터를 조합한 디자인이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입고, 판매 될 예정이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