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고객패널 이지 토커 발대식 진행

한시은 기자

2024-04-03 17:06:17

3일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열린 'KB국민카드 5기 고객 패널 오리엔테이션'에서 KB국민카드 소비자보호본부 이은경 상무(왼쪽에서 다섯번째)와 고객 패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 사진=KB국민카드 제공
3일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열린 'KB국민카드 5기 고객 패널 오리엔테이션'에서 KB국민카드 소비자보호본부 이은경 상무(왼쪽에서 다섯번째)와 고객 패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 사진=KB국민카드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3일 광화문 본사에서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열린 소통 채널 ‘이지 토커(The Easy Talker)’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 ‘이지 토커’는 지난해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고객 패널들 중 11명을 선발했으며, 이날 행사에는 KB국민카드 소비자보호본부 총괄책임자(CC0)가 참석해 고객 패널에게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위촉장을 전달했다.

발대식 후 이어진 간담회에서는‘이지 토커’와 KB국민카드 소비자보호부 담당자들이 참석해, 고객 패널‘이지 토커’가 현장에서 금융거래 및 이용을 하면서 느끼는 불편사항과 함께 금융관련 제도개선에 대한 가감 없는 의견들을 교환했다.

KB국민카드는 지난해 고객 패널이 제안한 안건 중, 상품추천, 이벤트, 앱 화면구성 및 검색기능 개선의견 등 총 32건을 채택해 개선했으며, 이번 간담회에서 논의된 내용 역시 검토를 통해 상품과 서비스 개발 등에 적극 반영하고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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