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리, ‘생각을 멈추다 보면’ 트랙리스트 공개…더블 타이틀곡 ‘단 하나’+‘사랑에게’

김수아 기자

2023-11-07 09:00:00

최유리, ‘생각을 멈추다 보면’ 트랙리스트 공개…더블 타이틀곡 ‘단 하나’+‘사랑에게’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최유리의 새 미니앨범 ‘생각을 멈추다 보면’의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 7일 “지난 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 ‘단 하나’, ‘사랑에게’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우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고 밝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단 하나’, ‘사랑에게’를 비롯해 앨범명과 동명의 ‘생각을 멈추다 보면’, ‘하늘 위’, ‘회상’, ‘안녕이란 말 대신에’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신보 ‘생각을 멈추다 보면’은 최유리만이 표현할 수 있는 멈춘 생각이 가져다주는 ‘여유’와 이러한 여유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섬세한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한층 더 성숙해진 최유리의 독보적인 보컬 매력과 감성으로 그녀만의 탄탄한 ‘웰메이드 신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발매에 이어 개최되는 동명의 단독 콘서트 ‘생각을 멈추다 보면’은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막강한 티켓 파워로 인디계 대세임을 입증한 최유리의 이번 앨범과 단독 콘서트는 CJ문화재단 ‘튠업’의 지원과 함께 제작된다.

한편 오는 11월 21일 오후 6시 최유리의 새 앨범 '생각을 멈추다 보면'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이어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한전아트센터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